고객지원

Customer

FAQ

자주 궁금해하시는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을 모아 놓았습니다

블루템의 자랑할 만한 기업 문화가 있나요?

  • 블루템에게 있어서 직원이란 현재의 자원이자 미래를 여는 열쇠입니다. 그러므로 직원 개개인의 능력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선후배 간의 멘토링 제도를 운영하여 신입사원이 더욱 빠르게 조직 내에 안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루템만의 가족친화 복지정책이 있겠습니다. 매년 “엄마에게 휴가를”이라는 행사를 통해 가정 내에서 주부로서의 역할로 힘든 아내를 위해 블루템의 아빠들이 아이들과 함께 모여 하루 동안 소풍을 가는 것입니다. 하루 동안 블루템에서 근무하는 아빠들과 아이들을 위해 회사에서 모든 경비와 인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제안하기는 어떤 것 인가요?

  • 제안하기는 여러분들의 창의적이고 소중한 아이디어를 기다리는 블루템만의 특별한 공간입니다. 고객 여러분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서 당사에서 생산하는 컨트롤러 및 모터에 대한 기능 개선 및 원가 절감, 제품 디자인 및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또한 제안에 선정되신 분께는 본사 방문 기회 및 입사 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블루템은 무슨 뜻인가요?

  • 블루템은 Blue Ocean Technology에서 착안한 사명으로써 블루오션을 개척하는 기술력이라는 뜻 입니다.
처음으로 이전으로[1]다음으로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