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A/S안내

BLUETEM은 당신의 소중한 의견으로
다가올 미래를 그립니다

  • A/S 관련 정보

      Service를 받으려면 BLUETEM 고객지원센터(031-425-2392)로 문의하세요.

    • - A/S 문의 전화 : 031-425-2392
    • - A/S 발송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61 에이스평촌타워 601호

무상보증

이 제품은 제조 과정상 결함이나 정상적인 사용조건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이상에 대해서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1년간 보증해 드립니다.

  • 무상보증의 예외사항
  • 다음과 같은 사항 및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제품결함 및 손상에 대해서는 무상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환경 범위를 벗어난 환경에서 사용하여 이상이 발생한 경우
  • - Motor나 각종 Sensor, 전원선 등의 오결선으로 인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 - Motor 결함 또는 Sensor 이상 등으로 불량이 발생된 경우
  • - 충격 전압을 보호할 수 없는 불안정한 전원에서 사용한 경우
  • - 사용자가 제품을 임의로 분해, 조립하여 이상이 발생한 경우
  • - 제품에 제공되는 CONTROL B'D나 인터페이스 이외의 다른 CONTROL B'D나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이상이 발생한 경우
  • -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수정하거나 잘못 사용해 이상이 발생한 경우
  • - 기능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의 VERSION UP을 요청할 경우
  • - 제품 내에 외부 이물(금속 찌꺼기, 와이어 등) 또는 빗물, 침수 등으로 인한 동작불량이 발생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