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자료실

BLUETEM 제품 사용법 동영상 자료실

BLUETEM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선택글 상세보기
제목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0.30
첨부파일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jpg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설명: 디스플레이 보드 (화면이 나오는 보드로 컨트롤러 커버에 부착되어 있음)와 

메인 보드 (컨트롤러 박스 안에 있으며, 보호커버로 덮여 있음)의 연결에 이상이 있는 경우 입니다.

 

 

1. 컨트롤러 박스를 열고 보호 커버를 드라이버로 풀어 위로 올려 빼주십시오.

2. 디스플레이 보드와 메인 보드의 연결선인 플랫 케이블(회색의 납작한 케이블)의 

양끝 연결 부위를 소켓에서 빼서 재 고정 해주십시오. 

 

* 위의 과정 중에 문제가 있을시 "☎031-425-2392"로 연락 주세요.

 

 

이전글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
다음글 Er-3이 표시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