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자료실

BLUETEM 제품 사용법 동영상 자료실

BLUETEM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선택글 상세보기
제목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0.30
첨부파일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jpg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



설명: LOCK/UNLOCK 스위치가 LOCK이 되어 있는 경우 입니다. 

디스플레이 보드 (화면이 나오는 보드로 컨트롤러 커버에 부착되어 있음) 혹은 

메인 보드 (컨트롤러 박스 안에 있으며, 보호커버로 덮혀 있음)의

LOCK/UNLOCK 스위치가 LOCK으로 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1. 컨트롤러 LOCK/UNLOCK 스위치 UNLOCK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보드가 검은색인 경우, 디스플레이보드 왼쪽 아래에 위치한 LOCK/UNLOCK 스위치를 UNLOCK으로 해주십시오.
보드가 녹색인 경우, 컨트롤러 박스를 열고 보호 커버를 드라이버로 풀어 위로 올려 빼십시오. 

  메인보드 왼쪽 아래에 위치한 LOCK/UNLOCK 스위치를 UNLOCK으로 해주십시오.

2. 보호 커버를 닫으시고,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러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위의 과정 중에 문제가 있을시 "☎031-425-2392"로 연락 주세요.

 

이전글 2단 열림 설정 방법 - 엔코더 타입
다음글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