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BLUETEM 제품 사용법 동영상 자료실
BLUETEM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제목 |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10.30 |
첨부파일 |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jpg |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 설명: LOCK/UNLOCK 스위치가 LOCK이 되어 있는 경우 입니다. 디스플레이 보드 (화면이 나오는 보드로 컨트롤러 커버에 부착되어 있음) 혹은 메인 보드 (컨트롤러 박스 안에 있으며, 보호커버로 덮혀 있음)의 LOCK/UNLOCK 스위치가 LOCK으로 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1. 컨트롤러 LOCK/UNLOCK 스위치 UNLOCK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메인보드 왼쪽 아래에 위치한 LOCK/UNLOCK 스위치를 UNLOCK으로 해주십시오. 2. 보호 커버를 닫으시고,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러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위의 과정 중에 문제가 있을시 "☎031-425-2392"로 연락 주세요.
|
|
이전글 | 2단 열림 설정 방법 - 엔코더 타입 |
다음글 |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